안녕하세요. 3개월 만에 지역 1등 기관을 만들어드리는 다손 마케팅입니다. 요양원 마케팅, 어렵게 느껴지시나요?많은 센터장님들이 다음과 같은 고민으로 저희에게 문의를 주십니다 1) 요양원 마케팅, 왜 어려울까요? 전단지는 더 이상 효과가 없다 어떤 마케팅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홍보는 하고 있지만 수급자 수는 늘지 않는다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이 글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요양원 마케팅

방문요양 홍보 성공 사례

안녕하세요. 7개월 만에 지역 1등을 만드는 사회복지 기관 전문 다손 마케팅입니다.
상담을 하다 보면 방문요양 홍보 때문에 고민하는 센터장님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곤 합니다.
실무를 하면서 마케팅까지 병행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죠.
그 어려움을 이 글 하나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다손 마케팅은 수많은 센터를 지역 1등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오늘은 3개월 동안 마케팅을 진행한 방문요양 홍보 성공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하고 명확하게 결과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플레이스 1페이지 노출
마케팅 3개월 만에 해당 지역 + 방문요양 검색 시 최상단 1페이지에 노출되었습니다.
잠실 재가센터를 찾는 잠재 고객들은 어떻게 검색할까요?
대부분 “잠실 + 재가센터”, “잠실 + 방문요양” 등의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우리가 음식점을 찾을 때도 보통 네이버 검색 결과 3페이지 안에서 결정하는 경우가 90% 이상입니다.
따라서,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3페이지 안에 노출되도록 세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개월 만에 주간보호 센터 홍보 1등을 만들어 드린 데이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 브랜딩 블로그
센터장님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 중 하나가 디자인입니다.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손 마케팅은 블로그 전문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vs 다손 마케팅이 운영하는 블로그
전문성에서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다손은 3개월 만에 지역 1등을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매년 100건 이상의 상담을 진행하며, 수많은 센터를 맡아온 경험이 있습니다.
다 손에 맡긴 센터들은 모두 지역 1등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장담할 수 있는 이유는 축적된 데이터와 검증된 경험 덕분입니다.

2) “송파구 재가센터” 검색 시 최상단 노출
마케팅을 진행한 첫 달부터 “송파구 + 재가센터” 검색 시 최상단 노출이 되도록 세팅했습니다.

3) “송파구 방문요양” 검색 시 최상단 노출
3개월 차에는 자체 블로그를 활용하여 “송파구 + 방문요양“ 검색 시 최상단 노출을 달성했습니다.
지역 기반 상위 노출은 방문요양 홍보의 필수 요소입니다.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vs 다손 마케팅 블로그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한 센터장님과 상담한 적이 있습니다.
그분은 2년 동안 300개 이상의 블로그 글을 직접 작성하셨습니다.
결과는?
블로그 저품질 판정 → 검색 노출이 안 됨 -> 방문요양 홍보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음
2년간 300개 글 작성 = 최소 300만 원 이상의 시간 투자
하지만 검색 노출이 되지 않으면 허공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다손 마케팅에 맡긴 블로그
1개월 만에 네이버 플레이스 1페이지 노출
지역명 + 재가센터 / 방문요양 검색 시 최상단 노출
방문요양 홍보에 효과적으로 블로그 사용 가능
마케팅은 사회복지 기관 전문 다손 마케팅에게 맡겨 주세요.
센터장님들은 실무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3개월 만에 잠실 방문요양 1등을 만든 마케팅 성공 사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다손 마케팅에 문의하세요.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3개월 만에 지역 1등 기관을 만들어드리는 다손 마케팅입니다. 요양원 마케팅, 어렵게 느껴지시나요?많은 센터장님들이 다음과 같은 고민으로 저희에게 문의를 주십니다 1) 요양원 마케팅, 왜 어려울까요? 전단지는 더 이상 효과가 없다 어떤 마케팅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홍보는 하고 있지만 수급자 수는 늘지 않는다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이 글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요양원 마케팅
방문요양센터 블로그 전문 사회복지 전문 다손 마케팅입니다. 2025년에만 100건이 넘는 상담을 하면서 방문요양센터 홍보에 어려움을 느끼는 센터장님들이 많았습니다. 방문요양센터를 운영하는 센터장님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질문이 있습니다. “방문요양센터 블로그 꼭 해야 하나요?” 저는 항상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당연히 하셔야 합니다.” 방문요양센터 블로그, 왜 해야 할까요? 방문요양센터를 찾는 수급자분들은 어떤 경로로 찾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