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센터 마케팅 6개월 성공사례

Posted By dasonmarketing | 2024년 12월 04일
재가센터 마케팅 6개월 성공사례

재가센터 마케팅 떄문에 고민이 신가요? 이 글 하나면 충분 합니다

6개월 만에 지역 1등 만들어드리는 사회복지 기관 전문 다손 마케팅입니다.

사회복지 기관 마케팅을 수년 동안 해오면서 상담을 할 때마다 많은 센터장님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씀입니다.

 

마케팅 너무 어려워요, 어떻게 수급 자를 모을 수 있을까요?, 전단지 홍보를 하는 게 효과가 없어요 등등

재가센터 오픈 예정 중이거나 운영 중인데 마케팅 때문에 고민이 많은 센터장님들은 이 글을 꼭 읽어주세요.

재가센터 마케팅 어려 울까요? 아니요, 너무 간단합니다

재가센터 마케팅 2가지면 충분 합니다.

1)재가센터  네이버 플레이스

 

병원을 찾으실 때 지역명+ 병원 을 검색 하신 경험 한번 쯤 있으시죠?

네이버 이용자들의 90% 이상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방문할 곳의 정보를 얻습니다.
재가센터 마케팅에서 네이버 플레이스는 꼭 챙기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네이버 로직에 맞는 네이버 플레이스 세팅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로직에 맞는 플레이스 세팅은?

고객이 우리 센터를 찾을 때 도움이 될 정보들을 작성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즉, 사용자에게 필요한 최소한의 오는길, 대표 키워드 설정, 센터 소개는 기본적으로 작성 해야 합니다.

다손 마케팅이 6개월 동안 담당한 네이버 플레이스 결과는?

지역명+재가센터 1page 최상단 노출

 

기본적인 네이버 플레이스 세팅만 잘해도 늘어나는 문의량을 체감 하 실 수 있습니다.

2) 재가센터 브랜딩 블로그

 

브랜딩 블로그란?

브랜딩 블로그는 일반 블로그를 홈페이지같이 꾸민 블로그를 이야기 합니다.

 

왜 해야 할까?

재가센터를 찾는 이용자들의 검색 방법 생각 해보기

1) 지역명+ 재가센터 또는 방문요양을 검색한다

2) 네이버 플레이스를 들어간다
3) 블로그 영역을 검색한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검색을 하게 됩니다.

 

이때 블로그에 아무 글도 쓰여있지 않거나, 전문적이지 않다면 신뢰가 갈까요?
네. 신뢰가 없으니 신뢰가 생길만한 다른 재가센터로 이탈하게 됩니다.

 

저희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너무 명확합니다.

저희가 병원을 검색해도 네이버 플레이스와 네이버 블로그가 없는 업체보다는
잘 정리되어 있고 전문성이 있어 보이는 병원에 방문하게 됩니다.

 

똑같은 논리 입니다.
위 업체는 6개월 동안 브랜딩 블로그를 진행 중인 재가센터 입니다.

 

6개월 동안 어떻게 됐을까요?

지역명+재가센터  상위 노출

 

상담을 하게 되면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센터장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A 센터장님 – 블로그 2년째 운영 중, 300개가 넘는 글을 작성했지만 저품질 (네이버가 노출시켜주지 않는 블로그)

B 센터장님 – 블로그 6개월째 다손 마케팅이 운영 중, 고작 25개의 글로 지역명+재가센터, 방문요양 모두 상위 노출

 

2년째 300개의 글을 써도 노출이 전혀 안되던 업체가 있는 반면
6개월 만에 25개의 글로 해당 지역에서 마케팅을 가장 잘 하고 있는 센터가 됐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회복지 기관 전문 다손 마케팅이 했기 때문입니다.

 

      

재가센터 마케팅 올바른 방법으로 진행한다면 6개월이면 충분 합니다.
다손 마케팅은 사회복지사 출신이 운영하는 사회복지 기관 전문 마케팅 대행사 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센터장님들은 아래 카카오톡 링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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